영화정보

아이 엠 러브 리뷰 및 예고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9회 작성일 20-10-29 09:46

본문

밀라노의 상류층 재발가문으로 레키가에 시집온 망맡하짚전 엠마는 존경받는 아내이자 세 남매의 자상한십지면함 어머니이다.

시아버지의 생일날 남편 탄크레디오꽤럽걸 와 아들 에도아르도가 집안의 공동 후계자로곳난를 지명이되며 서서히 가문에 균열이 일기 시작승짂부겹책 합니다.

화려하지만 어딘가 결핍되어 있는돌장오가 자신의 삶에 회의를 느끼던 엠마는 아들의 루쪽신나 친구인 요리사 안토니오와 만남으로 알수 없는눈해전 열정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한편 자신이 살아액몪라단짂 가는 이유였던 아이들이 자신만의 독립적인른지면앙 삶을 찾아가자 기쁨과 동시에 더한 공허감번부우벌 을 느끼게 되며 결국 그녀는 고독감과 걷잡을쩐짚도 수 없는 욕망으로 안토니오를 다시 만날수 있을짚사지철맡 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에 산로메로 향하게 되고십잡면양 그들은 운명적인 재회를 하게 됩니다.

사람이두몰아아 가진 감정 중에 가장 아름다우면서도 가장다녹서 위험한 감정은 사랑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놀곡수해에 인간은 꾸준히 사랑받길 원하고 그렇기 때문에십귀오거 이 영화는 인간이기에 어쩔수 없는 것임을어하라십 보여주며 인간의 감정을 솔직하고 아름답게는겹곡 표현해 낸것 같습니다.



이 영화는 이탈리아의라맡그생를 한 귀족가문이 몰락하는것을 중심으로 이야기을심겁날 를 이끌어 가며 고풍스럽고 귀족같은 이미지가럽울아을 잘 어울리는 배우를 캐스팅해야했던 감독은강살젂 사랑에 갈망하는 주인공 엠마의 역할로 틸다겹짂장생볻 스윈튼을 캐스팅하며 전체적으로 날이선 듯한길깨님양 이목구비를 하고 있는 틸다 스윈튼은 귀족이란매분론겁 이미지와 잘 어울리다고 생각을 하게됩니다.

다귀사 아이엠 러브 영화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잔잔석생사석서 한 물결같은 영화이며 엠마가 시집간 귀족을로다군 가문이 조금씩 몰락해 가고 엠마는 자신의 큰아접아걸 아들인 에도의 친구와 사람에 빠지게 됩니다.

바월몪 대충 줄거리를 보면 파랑만장하고 속도감있는접은깨단를 영화라는 생각을 하게 되며 이 영화의 장면을님잡십가 물 흐르듯 적절한 스피드로 흘려보내고 있으며어악오길 지루하지도 않으며 아름다운 풍경과 색채신접서 그리고 음악까지 잔잔하지만 끊임없이 물결은놀랗깨겹해 치고 있답니다.

진잔한 물결에선 넘어질 듯아리른예 말듯 휘청거리기도 하며 편안한 긴장감이 있는하계오 영화라고 표현이 들기도 합니다.m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originalmall.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