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트롤: 월드 투어 리뷰 및 예고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회 작성일 20-09-16 11:02

본문

파피는 팝 트롤들의 마을의 여왕으로 사교성도난를라단책 도 좋아 모든 트롤들과 잘 어울리고 있다. 돌로아며 그리고 어느날 새로운 곳에서 파티 초대장을일꽤공오 받았게 되었다.

롤 트롤마을의 여왕 바브가 보낸로접앋 것이었는데 사실 바브는 다른 트롤 마을의툴곡후접생 스트링들을 한데 모아 모두 록으로 물들이다걱른대 려는 속셈이었다.

하지만 파피는 아무의 말도하쪽우른 귀담아 듣지 않은채 단순히 록 트롤 마을의다제한 여왕 바브의 파티에 참석하고 바브와 친해질수놀은기툴생 있다는 생각에 기구를 타고 마을을 떠난다.님녹지앙 그리고 이 여정에 파피를 좋아하고 있던일부럽겁 프린치가 함꼐 한다.

두 트롤들은 다른 트롤다제맡 마을들을 지나면서 점점 바브의 속셈을 깨달해맡리툴짂 는다. 계속해서 주변의 트롤들이 만류했지만버후리피 고집을 부렸던 파피는 이제 팝 트롤의 마을로론탁하님 돌아가자는 브랜치에게 좋은 여왕임을 보여강겹소 주고 싶다고 말한다.



그리고 결국에는 자신의살젂문짚를 뜻대로 바브의 파티에 참석한다. 바브는 모든돌리그우 트롤들을 단 하나의 음악으로 톨일시키려아원아다 한다.

자신은 그것을 화합이라고 표현하지만는짚책 사실은 강요며 파괴이다. 자신과 다른것이 너무망도기살서 불편하고 싶을때가 있어 결국 나와 똑같이 품리지섭 그것을 바꾸려고 한다면 그것이 강요며 파괴소몰신써 가 되는 것이다.

트롤 월드 투어를 보면서 서로링액서 다른 의견을 들어주고 다른것을 인정하는 자세가해랗리살볻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결국 리더에게 요구리문써우 되는 마인드는 그런 마인드가 아닐지 다시루추심다 한번 생각하게 되는 영화이다.vc^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originalmall.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